The smart Trick of 소액결제현금화 That No One is Discussing

Wiki Article

소액결제 현금화.. 뭔지도 잘 몰랐는데 잘 안내해주셔서 하라는대로만 했습니다..^^ 세상 신기하네요. 저희 같은 세대는 있어도 잘 이용 못 하는데..감사합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정보이용료를 다소 높은 단가로 매입하는 곳이 있다면 각별히 주의가 필요하며, 무엇보다 믿을 수 있는 업체에서 정보이용료를 거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꾸준히 요금 납부하시면 계속 사용이 가능하다"라는 기계적인 반복적인 답변만 돌아옵니다.

그 중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내려받을 수 있는 게임으로 주로 진행됩니다.

통신사에 전화해 확인해보니 통신사 잘못은 없지만 결제 대행사마다 정책의 기준이 있어서 제한된 것 같다. 라고 말하길래 저 마저도 굉장히 난감한 경우가 있었습니다.

​너무나도 다양한 이유가 있으며 사실상 개인이 알 수 있는 방법은 결제 대행사에 직접 문의하는 방법밖에 없습니다.

한 명의 명의로 여러 대의 휴대폰을 사용한다고 해서 결제를 많이 할 수 있는 게 아니라,

휴대폰 소액결제란 것은 신용카드나 계좌번호 소액결제정책미납 입력 없이도 모바일 기기를 이용해 주민등록번호로 본인 인증만 하면 결제가 이루어지는 시스템 입니다. 결제한 금액에 대해서는 익월 통신 요금에 비용이 청구 됩니다.

소액결제정책미납 저희 크림티켓은 정보이용료 현금화 매입 업체 중 수수료가 가장 싼 곳으로 유명한데요.

개인에 따라 모두 한도가 다르고 자신이 설정 한도 금액에 따라 한도가 달라 질 수 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거부 메세지가 나온다고 해도 낙심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듀이티켓에서는 한도가 초과 되었어도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이용하여 진행 할 수 있습니다.

​저희 슈퍼티켓에 언제든 편하게 연락주시면 항상 친절하게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따라서 미성년자 명의폰, 선불폰(선불 요금제)과 같은 휴대폰 사용자는 정보이용료현금화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없습니다.

이렇게 휴대폰 소액결제를 사용하는 것도 좋지만, 이렇게 악용하는 사람들이 있기 때문에 매우 조심해야 합니다.

저도 돈이 급해서 소액결제 현금화하고 싶은데요. 어떡해하면되죠.. 자세히 좀 알려주세요.

Report this wiki page